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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필 2016-12-27 13:51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6 - 03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창의능력개발실 교육환경 구축공사
나. 공사현장 : 동서대학교내 산학협력관, 전자정보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
라. 공사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계약방법 : 총액계약, 직접입찰(가격),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가격 개찰일자 : 제안설명회 평가 후 즉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일 전일까지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9조??의하여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관할 관청에 신고(환경디자인 또는 종합디자인(환경포함)분야)를 필하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 및 면허보유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관급시설 및 학교관련 유사 수행 실적이 단일 건으로 1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VAT포함)
라.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현장설명에 참여한 실내건축공사업체가 전기 및 설비 업체와 공동으로 제한서에 제출).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7년1월3일(화)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 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실적증명서
마. 기 타 : 참석자 제안요청서 및 예산서 열람 가능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제출기한 : 2017년1월12일(목) 오후 2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①. 제안서 10부/(원본 파일 CD-ROM 1매 별도)
②.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면허등록증 및 면허수첩, 입찰보증서, 지방세 및 국세 납입증명서, 참가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가격입찰서(소봉투봉인)
사업수행계획심사제안서 10부
사업수행능력심사제안서 1부
원본 파일 CD-ROM 1매
③. 기타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고)
6. 제안설명회 등
가.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제안요청서 작성 등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제안요청서”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계?敾?체결하지 아니하는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내용,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 마감기일 까지 소정의 제출서류를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이 인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관련 증빙서류는 팩스 송부 가능함)
다. 입찰참가 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대학교에서 제안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6년 12월 27일
동서대학교 총장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16 - 04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대학교 창의능력개발실 냉난방기 설치공사
나. 공사현장 : 산학협력관, 전자정보관
다. 공사기간 : 25일
라. 공사내용 :
① 산학협력관 7실 : 시스템에어컨(EHP) 실내기 7대, 실외기 1대 설치
② 전자정보관 5실 : 시스템에어컨(EHP) 실내기 5대, 기존 실외기 연결
2.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체
나.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본사)을 둔 업체로서 냉․난방기(EHP)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한다(현장설명에 참여한 기계설비공사업체가 전기공사업체[실외기 전원공사] 공동으로 입찰서 제출).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17년 01월 03일(화), 오후 2시30분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면허 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현장설명 참가자 신분증 및 도장
마. 기 타 : 참석자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 열람 가능
4. 입찰등록마감
가. 일 시 : 2017년 01월 10일(화), 오후 4시
나. 장 소 : 우리대학교 NM관 4층 종합행정처 시설관리실
다. 제출자격 :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한한다.
라.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④ 면허 등록증 및 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 1부
⑥ 법인인감도장
⑦ 입찰보증서 1부
⑧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⑨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해당자), 신분증 1부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17년 01월 11일(수) 오후 2시 우리대학교 NM관 4층 회의실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5/100이상을 입찰 등록일 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한다.
9. 설계도서 및 물량산출서는 현장설명시 열람할 수 있으며 본대학교 시설관리실에서 상시 열람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시설관리실(T.320-1510)로 문의바랍니다.
2016년 12월 27일
동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