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급)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 전환 안내
  • 이런 대학 없습니다-미래형대학 홍보
  •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비대면 면접 완전정복
  • 2020년 2학기 지도교수-학생 집중면담기간 온/오프라인 의무 취업컨설팅 안내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기숙사관련 2020-1학기 대면수업에 따른 기숙사(글로벌하우스 및 학생생활아파트) 일정 안내

조회 2,610

2020-04-29 17:02

*입주대상 : 20201학기 기숙사 입주생중 대면수업과목 수강신청자

*대면수업과목은 홈페이지 참조

구 분

내 용

입주기간

2020.05.08.(09:00) - 2020.05.15.(17:00)

입주시제출서류

1.건강진단서(결핵이상유무확인)

*교내 건강검진은 실시하지 않음

2.주민등록등본 1(424일 이후)

기숙사비환불

1.미입주자는 전액환불

2.입주자는 입주기간을 제외한금액 환불(511일 기준)

환불계좌입력

교내홈페이지->퀵링크서비스->학생지원시스템->로그인 ->학적->인적사항변경->계좌번호/계좌은행입력(본인명의계좌)

*57일까지 입력

*본인명의계좌 개설이 불가한 경우 051-320-1699로 문의

비 고

입주기간중 아르바이트는 불가함